22년 텐프로 비하인드 스토리 나만아는 정보
오늘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컨셉입니다.
일단 아셔야 하는 것은 누구나 수술을 한다고 해서 하이클래스에서 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죠.
2000만원 이하의 돈을 쓰고 텐프로에 간 사람도 있으며 5000만원이 넘게 들어가도 퍼블릭급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즉 어느 정도 타고 나야 한다는 뜻이죠.
성형을 앞두고 어떤 컨셉으로 잡아야 하는지 그동안의 경험을 말씀 드리도록 할께요.
본인의 스타일과 외모를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1) 텐카페 혹은 텐프로에서 일했던 사람들의 경우 화려한 스타일을 지양하는 편이었습니다.
물론 화려한 분들도 있었지만 전통적으로는 자연스러움 청순함 혹은 세련됨으로 완성된 분들이 많았습니다.
2) 하이쩜오의 경우 많이 섞여 있죠.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적은 편입니다. 반면에 화려하거나 자신의 개성을 살린 분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자면
전통텐프로 텐카페 스타일은 -> 배우들의 이미지가 많은 편이었고
하이쩜오는 레이싱걸 인스타에 나오는 사람들 얼짱들의 이미지가 많았었죠.
내가 어떤 가게를 도전을 할 것인가에 따라서 추구 해야 하는 스타일. 추구 하지 말아야 하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반면에 퍼블릭이랑 가라오케는 스타일들이 많이 섞여 있죠.
어떻게 보면 하이쩜오랑 비슷합니다..
빡세게 성형한사람들도 있고.. 자연스러운 분들도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의 경우 좀 화려한 스타일이 많이 통하는 편이어서 너무 자연스러움은 좀 돈을 벌기에 미흡하다..라는 말도 있습니다만..
원래 좀 타고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경우 자연스럽게 수술을 해도 돈 버는 것은 문제 없으셨던것 같습니다..
각각 장르마다 는 돈이 다르고 내가 버틸 수 있는 일의 강도가 있습니다.
그것에 따라서 나의 컨셉을 정하고.. 수술을 고려 하셔야 합니다...
이미지 메이킹은 계획적이어야 한다는 뜻이기도 하죠.
싼 병원만 찾아 다니지 마라. 그러다가 얼굴 망친다.
물론 비싸다고 잘하는 것도 아니고 싸다고 해서 ..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강남에는 명성이 있는 의사가 있는 병원이 있고 그렇지 않은 병원이 있다. 우리는 명의가 해도 하이클래스에서 일할 수 있음이 될까 말까한 상황이다.
솔직히 2017년 ~ 2021년까지만 해도 어느 정도 이쁘고 어느 정도 수술 잘 되면 . 왠만하면 하이클래스 대부분 갔다.
하지만 지금은??? 얼굴에 몇천을 쏟아 부어도 안되는 애들이 수두룩하다. 그만큼 이쁜 애들이 많은 것. 그런데 명의가 아닌 곳에서 수술을 하려고 하고 최저가 중간 가격만 찾아 다니는 사람들을 볼 때 가끔은 이해가 안가기도 하거니와그렇게 해서 결과가 잘 나온 사람들이 드물더라구요.
너무 어플만 믿지 마라! 그 병원이 그 병원이 아니다.
연예인 중에서 안면윤곽 잘못했다가 2년 이상 공백기를 갖게된 사람이 내 주변에 있다.
텐프로 라운딩 다니다가 눈코 아작이 나서 1년 넘게 쉰 애도 있다. 명품 고급차 고급빌라 를 보면 사고 싶고 살고 싶은게 우리들의 마음인데 왜 내 얼굴에 쏟아 붓는 돈은 아깝게 생각하는지 또는 성형을 쉽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성형은 최저가 비교가 아니다. 잘 생각하고 정하자!
절대로 내 얼굴을 싸구려로 만들지 마라! 싸게 잘하는 병원은 강남에 거의 없다.
결국 재수술 전문 병원 찾아가서 어마 어마한 돈을 쏟아 붓게 된다.
그게 강남 아가씨들의 성형이었다.
Comments